제26회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발표자료 > 자료실
1. 생성형 AI를 활용한 e-커머스 플랫폼의 실사용 리뷰 판별 및 평점 재조정 _박랑희 박준형 강민석 양성병Full.pdf (293.5K)
2. 음식관광동기가 관광객 만족도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_주우결 오재신Full.pdf (187.0K)
3. 생성형 AI를 활용한 HS Code 자동 분류 시스템 개발 화장품 산업을 중점으로_김범중 조윤주 양성병Full.pdf (198.1K)
4. 라이브 영상의 선택속성이 지속적 시청의도에 미치는 여향에 관한 연구_주용곤 김원종Full.pdf (231.6K)
5. 소셜커머스에서 사회적 감정공유가 구매의도_김명주 최수정Full.pdf (289.8K)
6. 온라인쇼핑몰 챗봇시스템의 특성이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영향_서위동김원종full.pdf (255.0K)
7. 조작된 리뷰와 진짜 리뷰의 구매의도는 다르게 나타나는가_박현수 한상만ppt.pdf (890.6K)
8. 생성형 AI에 대한 담론 비교 한미 언론 비교를 중심으로_한경현 박종화 최한별ppt.pdf (560.0K)
9. 사회 표상 이론을 적용한 공공 데이터 인식 분석_정부 및 기업 중심으로_박수진 박종화ppt.pdf (563.2K)
10. 국내 전자상거래 플랫폼의 유료 멤버십 서비스 비교와 개인화 추천 시스템_강세영 허원진 양성병Full.pdf (320.6K)
8월 12일(월) (사) 한국인터넷전자상거래학회와 (사) 한국정보시스템학회의 공동으로 진행되는 융합학술대회 발표자료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