로그인
회원가입
납부내역
한국인터넷전자상거래학회
학회소개
학술대회
논문투고/검색
학회내규
회원안내
커뮤니티
인사말
설립목적
학회정관
학회연혁
임원명단
춘계학술대회
추계학술대회
기타학술대회
학술지소개
편집위원회
논문편집규정
논문투고규정
논문심사규정
논문투고
논문검색
편집게시판
편집위운영내규
윤리헌장
가입안내
회원동정
회원검색
회비납입확인
공지사항
학회일정
포토갤러리
자료실
자유게시판
Q&A
학회소개
학회소개
인사말
설립목적
학회정관
학회연혁
임원명단
학술대회
학술대회
춘계학술대회
추계학술대회
기타학술대회
논문투고/검색
논문투고/검색
학술지소개
편집위원회
논문편집규정
논문투고규정
논문심사규정
논문투고
논문검색
편집게시판
학회내규
학회내규
편집위운영내규
윤리헌장
회원안내
회원안내
가입안내
회원동정
회원검색
회비납입확인
커뮤니티
커뮤니티
공지사항
학회일정
포토갤러리
자료실
자유게시판
Q&A
15권4호_15_모바일 광고 특성이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: 성별 및 연령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> 논문검색
15권4호_15_모바일 광고 특성이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: 성별 및 연령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> 논문검색
로그인
회원가입
아이디/비밀번호 찾기
결제내역 조회하기
논문검색
15권4호_15_모바일 광고 특성이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: 성별 및 연령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
작성자
사무간사
등록일
15-09-08 17:57
조회수
10,097
첨부파일
저자: 김승권, 윤종수
이전글
15권4호_14_SNS의 이용동기가 활동성에 미치는 영향 : 평판인지와 몰입의 매개효과
다음글
15권4호_16_기업의 국제화과정은 점진적인가 변혁적인가? : 사례연구
목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