로그인
회원가입
납부내역
한국인터넷전자상거래학회
학회소개
학술대회
논문투고/검색
학회내규
회원안내
커뮤니티
인사말
설립목적
학회정관
학회연혁
임원명단
춘계학술대회
추계학술대회
기타학술대회
학술지소개
편집위원회
논문편집규정
논문투고규정
논문심사규정
논문투고
논문검색
편집게시판
편집위운영내규
윤리헌장
가입안내
회원동정
회원검색
회비납입확인
공지사항
학회일정
포토갤러리
자료실
자유게시판
Q&A
학회소개
학회소개
인사말
설립목적
학회정관
학회연혁
임원명단
학술대회
학술대회
춘계학술대회
추계학술대회
기타학술대회
논문투고/검색
논문투고/검색
학술지소개
편집위원회
논문편집규정
논문투고규정
논문심사규정
논문투고
논문검색
편집게시판
학회내규
학회내규
편집위운영내규
윤리헌장
회원안내
회원안내
가입안내
회원동정
회원검색
회비납입확인
커뮤니티
커뮤니티
공지사항
학회일정
포토갤러리
자료실
자유게시판
Q&A
15권3호_03_브랜드경험과 즐거움, 구전의도의 관계 : 한국인과 중국인 스마트폰 사용자를 대상으로 > 논문검색
15권3호_03_브랜드경험과 즐거움, 구전의도의 관계 : 한국인과 중국인 스마트폰 사용자를 대상으로 > 논문검색
로그인
회원가입
아이디/비밀번호 찾기
결제내역 조회하기
논문검색
15권3호_03_브랜드경험과 즐거움, 구전의도의 관계 : 한국인과 중국인 스마트폰 사용자를 대상으로
작성자
사무간사
등록일
15-07-07 17:18
조회수
9,341
첨부파일
저자: 공란란, 김형길, 다니엘 김
이전글
15권3호_02_GSCM 실행과 환경적 성과에 관한 실증연구 : 규제압력의 조절효과 관점에서
다음글
15권3호_04_소셜미디어를 활용한 행정정보서비스의 사용의도에 관한 연구 : 개인혁신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
목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