로그인
회원가입
납부내역
한국인터넷전자상거래학회
학회소개
학술대회
논문투고/검색
학회내규
회원안내
커뮤니티
인사말
설립목적
학회정관
학회연혁
임원명단
춘계학술대회
추계학술대회
기타학술대회
학술지소개
편집위원회
논문편집규정
논문투고규정
논문심사규정
논문투고
논문검색
편집게시판
편집위운영내규
윤리헌장
가입안내
회원동정
회원검색
회비납입확인
공지사항
학회일정
포토갤러리
자료실
자유게시판
Q&A
학회소개
학회소개
인사말
설립목적
학회정관
학회연혁
임원명단
학술대회
학술대회
춘계학술대회
추계학술대회
기타학술대회
논문투고/검색
논문투고/검색
학술지소개
편집위원회
논문편집규정
논문투고규정
논문심사규정
논문투고
논문검색
편집게시판
학회내규
학회내규
편집위운영내규
윤리헌장
회원안내
회원안내
가입안내
회원동정
회원검색
회비납입확인
커뮤니티
커뮤니티
공지사항
학회일정
포토갤러리
자료실
자유게시판
Q&A
15권3호_13_서비스지향성, 서비스품질, 이미지, 고객만족, 행동의도 간의 관계 > 논문검색
15권3호_13_서비스지향성, 서비스품질, 이미지, 고객만족, 행동의도 간의 관계 > 논문검색
로그인
회원가입
아이디/비밀번호 찾기
결제내역 조회하기
논문검색
15권3호_13_서비스지향성, 서비스품질, 이미지, 고객만족, 행동의도 간의 관계
작성자
사무간사
등록일
15-07-02 17:50
조회수
8,970
첨부파일
저자: 정기한, 신재익
이전글
15권3호_12_오피니언 마이닝을 통한 국내와 수입 의류 제품에 대한 고객 평판 연구
다음글
15권2호_01_A Role of Intangible Resources in the Context of Electronic Commerce : A Resource-based Perspective
목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