로그인
회원가입
납부내역
한국인터넷전자상거래학회
학회소개
학술대회
논문투고/검색
학회내규
회원안내
커뮤니티
인사말
설립목적
학회정관
학회연혁
임원명단
춘계학술대회
추계학술대회
기타학술대회
학술지소개
편집위원회
논문편집규정
논문투고규정
논문심사규정
논문투고
논문검색
편집게시판
편집위운영내규
윤리헌장
가입안내
회원동정
회원검색
회비납입확인
공지사항
학회일정
포토갤러리
자료실
자유게시판
Q&A
학회소개
학회소개
인사말
설립목적
학회정관
학회연혁
임원명단
학술대회
학술대회
춘계학술대회
추계학술대회
기타학술대회
논문투고/검색
논문투고/검색
학술지소개
편집위원회
논문편집규정
논문투고규정
논문심사규정
논문투고
논문검색
편집게시판
학회내규
학회내규
편집위운영내규
윤리헌장
회원안내
회원안내
가입안내
회원동정
회원검색
회비납입확인
커뮤니티
커뮤니티
공지사항
학회일정
포토갤러리
자료실
자유게시판
Q&A
14권6호_10_공급사 역량육성 차원이 유지관성 및 신제품 개발성과에 미치는 영향 : 특화투자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> 논문검색
14권6호_10_공급사 역량육성 차원이 유지관성 및 신제품 개발성과에 미치는 영향 : 특화투자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> 논문검색
로그인
회원가입
아이디/비밀번호 찾기
결제내역 조회하기
논문검색
14권6호_10_공급사 역량육성 차원이 유지관성 및 신제품 개발성과에 미치는 영향 : 특화투자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
작성자
사무간사
등록일
15-01-14 17:20
조회수
8,978
첨부파일
저자: 강연실, 조부연
이전글
14권6호_09_지속가능한 동해안 해양유망기술 분석에 관한 연구: 소셜 네트워크 분석을 중심으로
다음글
14권6호_11_모바일 쇼핑에서 충동구매와 후회감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: 정보통제력, 가격민감도, 과잉확신을 중심으로
목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