로그인
회원가입
납부내역
한국인터넷전자상거래학회
학회소개
학술대회
논문투고/검색
학회내규
회원안내
커뮤니티
인사말
설립목적
학회정관
학회연혁
임원명단
춘계학술대회
추계학술대회
기타학술대회
학술지소개
편집위원회
논문편집규정
논문투고규정
논문심사규정
논문투고
논문검색
편집게시판
편집위운영내규
윤리헌장
가입안내
회원동정
회원검색
회비납입확인
공지사항
학회일정
포토갤러리
자료실
자유게시판
Q&A
학회소개
학회소개
인사말
설립목적
학회정관
학회연혁
임원명단
학술대회
학술대회
춘계학술대회
추계학술대회
기타학술대회
논문투고/검색
논문투고/검색
학술지소개
편집위원회
논문편집규정
논문투고규정
논문심사규정
논문투고
논문검색
편집게시판
학회내규
학회내규
편집위운영내규
윤리헌장
회원안내
회원안내
가입안내
회원동정
회원검색
회비납입확인
커뮤니티
커뮤니티
공지사항
학회일정
포토갤러리
자료실
자유게시판
Q&A
12권4호_10_인터넷 오픈마켓의 서비스품질이 한·중 양국 소비자의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비교 연구_문용은_고효위 > 논문검색
12권4호_10_인터넷 오픈마켓의 서비스품질이 한·중 양국 소비자의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비교 연구_문용은_고효위 > 논문검색
로그인
회원가입
아이디/비밀번호 찾기
결제내역 조회하기
논문검색
12권4호_10_인터넷 오픈마켓의 서비스품질이 한·중 양국 소비자의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비교 연구_문용은_고효위
작성자
최고관리자
등록일
13-01-04 15:59
조회수
8,257
첨부파일
12권4호_10_인터넷 오픈마켓의 서비스품질이 한·중 양국 소비자의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비교 연구_문용은_고효위.pdf
이전글
12권4호_11_컨테이너터미널 게이트 운영효율성 향상을 위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구축 사례연구_김용진_강다연_장명희
다음글
12권4호_09_서비스 아웃소싱에서의 구매사 몰입이 공급사에 대한 유지관성에 미치는 영향_조부연_강재정
목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