회사소개서브비주얼이미지

24권3호_06_라이브 커머스의 분위기가 소비자의 충동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- 중국의 소비자를 중심으로 > 논문검색

논문검색

24권3호_06_라이브 커머스의 분위기가 소비자의 충동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- 중국의 소비자를 중심으로

작성자
편집위원회
등록일
24-07-17 01:10
조회수
132
첨부파일

[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]24권3호_06 김종기.pdf (1.1M)

라이브 커머스의 분위기가 소비자의 충동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- 중국의 소비자를 중심으로



The Impact of Live Commerce Atmosphere on Consumer Impulse Buying Intention - Focused on Chinese Consumers





로 영 영 ․ 김 종 기


Yingying Lu ․ Jongki Ki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