회사소개서브비주얼이미지

24권1호_06_사회적 경제 기업에 대한 소비자 가치인식과 소셜 임팩트에 관한 연구 : 기업역량과 플랫폼 인식을 중심으로 > 논문검색

논문검색

24권1호_06_사회적 경제 기업에 대한 소비자 가치인식과 소셜 임팩트에 관한 연구 : 기업역량과 플랫폼 인식을 중심으로

작성자
편집위원회
등록일
24-03-14 16:43
조회수
265
첨부파일

[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]24권1호_06 박귀정.pdf (618.0K)

사회적 경제 기업에 대한 소비자 가치인식과 소셜 임팩트에 관한 연구 : 기업역량과 플랫폼 인식을 중심으로



A Study on Consumers' Value Perception and Social Impact of Social Economy Enterprises


: Focusing on Social Economy Enterprise Capabilities and Platforms





하 연 자 ․ 박 귀 정



Yeon-Ja Ha ․ Gwijeong Park