회사소개서브비주얼이미지

22권1호_02_Airbnb 환경에서 관계 몰입이 고객 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영향: 사회적 상호 작용, 신뢰, 자아 이미지 일치성의 역할 > 논문검색

논문검색

22권1호_02_Airbnb 환경에서 관계 몰입이 고객 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영향: 사회적 상호 작용, 신뢰, 자아 이미지 …

작성자
편집위원회
등록일
22-03-02 23:19
조회수
1,941
첨부파일

[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]22권1호_02 김병수 김대길pp.21-40.pdf (489.2K)

김 병 수 김 대 길

 

 

Byoungsoo Kim Daekil Kim

 

Key Words : Relationship commitment, Affective commitment, Calculative commitment, Self-image congruence, Household incom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