회사소개서브비주얼이미지

21권6호_12월호 > 논문검색

논문검색

21권6호_12월호

작성자
편집위원회
등록일
22-01-04 12:31
조회수
2,026
첨부파일

21권6호합본.pdf (10.9M)

(p. 1) 인간 본성, 스마트관광과 메타버스에 대한 이해

| 구철모ㆍ정남호

 

(p. 17)  온라인쇼핑속성이 소비자의 쇼핑만족도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

| 강투메르 헝거르졸ㆍ김원종

 

(p. 37) 웨어러블 헬스케어 디바이스의 혁신 특성, 브랜드 및 이미지가 제품수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

| 정길화ㆍ서영욱 

 

(p. 59)  사회적 기업간 협업 지원 온라인 플랫폼의 요구특성과 기대성과에 관한 연구

| 이선화ㆍ윤종수 

 

(p. 75)  차량공유서비스 지속이용의도의 영향요인: 사용자 태도, 플랫폼 품질, 정보 프라이버시 염려, 혁신성을 중심으로

| 이애리

 

(p. 97)  타오바오 라이브방송 쇼핑플랫폼에서 국내기업 제품의 소비자신뢰 형성에 관한 연구

| 최수정ㆍ곡민

 

(p. 119) CONCOR 빅데이터 분석 기반의 비대면 교육 활성화 방안 연구: 데이터 리터러시 관점

| 정대현ㆍ김상희

 

(p. 133)  지역사회 공동구매 운영자의 특성이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-위챗의 지역사회 공동구매를 중심으로-

| 주림ㆍ박찬욱ㆍ조단통

 

(p. 151)  악플의 원인 및 피해 관련 주요 요인 분석: 혼합 방법론 접근

| 김소담ㆍ전병진ㆍ이소현 

 

(p. 171) 디지털 컨버전스 시대의 메타버스 사용의도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

| 강성배 

 

(p. 189)  ICT 융합 솔루션의 품질지각 시스템 사용에 관한 관계성 연구-품질지각에 대한 매개효과 검증을 중심으로-

| 김종락ㆍ김종백

 

(p. 203)  The Mediating and Moderating Effect of Organizational Commitment in the Relationship among Internal Marketing, Job Satisfaction, and Customer Orientation  

| Yongki HanWisu SeoJaesin Oh