회사소개서브비주얼이미지

21권4호_04_가상 인플루언서 특성에 대한 소비자의 지각이 모방욕구와 WOM에 미치는 영향: 불편함과 신뢰감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> 논문검색

논문검색

21권4호_04_가상 인플루언서 특성에 대한 소비자의 지각이 모방욕구와 WOM에 미치는 영향: 불편함과 신뢰감의 매개효과를 중…

작성자
편집위원회
등록일
21-09-03 18:20
조회수
2,077
첨부파일

[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]21권 4호_04 이지현 김한구pp.49-75.pdf (583.6K)

이 지 현 김 한 구

Ji-hyeon Lee Han-ku Kim

 

 

Key Words : Virtual Influencer, Perceived Warmth, Perceived Reality, Perceived Predictability, Uncanny, Trustworthy, Desire to mimic, WO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