회사소개서브비주얼이미지

20권5호_05_브이로그의 온라인 리뷰가 고객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- 정교화 가능성 모델을 중심으로 > 논문검색

논문검색

20권5호_05_브이로그의 온라인 리뷰가 고객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- 정교화 가능성 모델을 중심으로

작성자
편집위원회
등록일
20-11-10 14:41
조회수
2,742
첨부파일

[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]20권5호_05_루치안팅 김은미 정남호p.69-84.pdf (440.8K)

루 치 안 팅 ․ 김 은 미 ․ 정 남 호

QianTing Lu ㆍ Eunmi Kim ㆍ Namho Chung

 

Key Words : Online Review, Elaboration Likelihood Model, Affective Response, Cognitive

Response, Vlog