회사소개서브비주얼이미지

19권3호_6월호 > 논문검색

논문검색

19권3호_6월호

작성자
편집위원회
등록일
19-09-27 12:09
조회수
4,215
첨부파일

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_19권3호6월호.pdf (10.7M)

p.001, 소셜미디어에서 프라이버시 염려가 자기노출에 미치는 영향: 사회적 관련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- 채성욱

p.021, SNS 피로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: 자기공개와 자기표현을 중심으로 - 임명성, 신용재

p.047, 농식품 구매시 고객의 정보매체 이용 패턴분석 - 김부성, 박상혁, 김연종

p.067, 웨어러블 디바이스 수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결정요인: 지불의사를 중심으로 - 이종수, 손달호

p.085, 디지털 고객 경험 속성이 구매에 미치는 영향: 전환 의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- 정병규, 정상희

p.105, 향상도 기반 연관규칙 네트워크를 활용한 농식품 판매 전략 개발: 대형마트와 전통시장을 중심으로 - 안민욱, 원은송, 김성용, 유동희

p.129, 크라우드펀딩 성공 예측 모델에 대한 다시점 분석: 기계학습 기법 활용 - 이현상, 오세환

p.149, 온라인 오픈마켓 플랫폼을 통한 지속구매의도: 구매과정에서의 지각된 가치의 다차원적 접근과 거래만족을 중심으로 - 김미리, 김상수 

p.173, 모바일쿠폰에 대한 인지된 이익, 위험, 가치, 태도 및 사용태도가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- 최은교, 배재현 

p. 201, 1인 미디어의 품질요인이 미디어 신뢰수준을 매개로 이용자의 참여활동 및 미디어 평판에 미치는 영향 - 강인원, 손제영 

p.221, SNS에서 회복 후 만족을 통한 신뢰와 몰입이 지속적 사용에 미치는 구조적 영향에 관한 연구: 모바일 네트워크 게임을 대상으로 - 장초, 윤민석 

p.243, 지각된 모바일 뱅킹서비스 가치 선행변수와 행위의도 - 양진석, 박재진, 박영근 

p.265, 이동통신 이용자의 지각된 고객가치가 고객만족도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: 고객자산가치 모형을 기반으로 - 원흥재, 양성병, 김형수

p.285, 개방과 통제관점에서 플랫폼의 관리방안 - 사고 프로세스와 트리즈 원칙의 적용 - 강재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