회사소개서브비주얼이미지

19권3호_13_이동통신 이용자의 지각된 고객가치가 고객만족도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: 고객자산가치 모형을 기반으로 > 논문검색

논문검색

19권3호_13_이동통신 이용자의 지각된 고객가치가 고객만족도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: 고객자산가치 모형을 기반으로

작성자
편집위원회
등록일
19-07-11 21:45
조회수
4,227
첨부파일

[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]19권3호_13_원흥재 양성병 김형수_pp265-28319p.pdf (500.9K)

원 흥 재 양 성 병 김 형 수

Heung-Jae Won Sung-Byung Yang Hyung-Su Kim

 

Key Words : Mobile Communications, Customer Equity Model, Customer Retention, Customer Value, Customer Satisfaction, Customer Loyalty